모두의윷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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윷 확률 설정 값

빽도
6% 18% 37% 24% 5% 5% 5%


- 팀전 룰

  2대2  3대3  2대2대2

 1. 팀원 중 한명만 승리해도 팀승리

 2. 팀원간 업기 가능하고 이렇게 합쳐진 말의 주인들은 이 말의 제어권을 가짐

 3. 멀티 팀 정하는 방법

    룸입장 순서대로 

    예) 2대2 라면  1번째 1팀   2번째  2팀   3번째  1팀  4번째  2팀

 

- 심리전 룰

  1. 2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3개의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쌍방 두개의 카드를 조합하여 윷결과에 적용한다.

  2. 따라서 본인턴이건 상대턴이건 상관없이 카드를 선택해야 하고 본인턴엔 자기말이 상대턴엔 상대말을 움직일 수 있다.

  3. 낙과 도는 없고 도는 무조건 빽도로 한다.


버그를 발견하시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1. 답글
    1. 네 없습니다.
      초기에 팀전은 구지 넣진 않았으나 요청이 많으면 진행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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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업데이트 하라고 하는데 아이폰에서는 업데이트가 안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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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죄송합니다.
      앱스토어에서 갱신이 안된듯 합니다.
      버전을 다시 낮추었으니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실행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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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시간 맞춰서 같이하실분은 카톡 오픈채팅 모두의 윷놀이 들어오세요~
    https://open.kakao.com/o/gJyeYtQ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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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에러가 나서 빨리 못했는데 신고가 되어 접속제한이 뜨네요
    회복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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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앱을 삭제하고 다시 다운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승률 데이터는 모두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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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잠시 뭐좀 하느라 신고당해서 멀티 불가 됐는데.. 보통은 언제까지 정지인지 알려주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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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기간은 없고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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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좀더잘이길수있는방법이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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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전 윷놀이를 잘 하진 못하지만 상대방의 말앞에 나올 확률이 높은 개,걸,도 위치는 가능하면 피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선택지가 있다면 자기편을 업거나 지름길보다 상대방을 잡아서 한번 더던지는 공격적인 방법이 가능성이 높다고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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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아이폰 12promax 인데 화면비율이 너무 꽉차내요 수정부탁드립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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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하단광고좀 다른방식으로 변경 못하나요?
    아이들이랑 같이 하는데 자꾸 눌려서 나가지네요. 다시 원상태로 되는것도 아니고 많이 불편하네여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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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개선안을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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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시간맞춰서 같이하실분은 카톡 오픈채팅 모두의 윷놀이 들어오세요~
    https://open.kakao.com/o/g9zgIUW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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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함깨하기 들어가면 계속 로딩중이라고 뜨고 안들어가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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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인터넷 상태가 정상이라면 앱을 완전히 종료후 다시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상단의 메시지공지창에 뭐라고 떠 있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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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가족들과 영어버젼을 사용하고있는 유저입니다. 엉어버젼에 오역이 있어서 수정 부탁드립니다: 상대턴이 relative turn 이라고 나오는데 Opponent’s turn 으로 수정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구리고 멀티플래이어 모드에서 원하는 캐릭터 (개 물개 판다 등) 선택을 할수있도록 업데이트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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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오역은 수정하겠습니다.
      그 6개 캐릭터는 중복방지용으로 선택이 안되게 되어 있는데 고민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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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완전삭제 후 재설치 진행해도 버전이 다르다고 매칭이 안되요 전 아이폰 상대는 안드로이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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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현재 구글플레이 업데이트 승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아이폰유저가 업데이트를 보류하거나 안드로이드유저가 원스토어에서 업데이트를 해야 매칭될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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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문제인잡는다 라는 닉네임 시작도 전에 욕이나하고 너무 불쾌하네요
    응대하지 않맜는데도
    끝나고도 채팅창에 또 욕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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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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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 보리콘다 < 게임 하는 도중에 부모 욕하고 비속어 난무해서 너무 불쾌했습니다 스크린샷 찍어 놨으니 조치좀 해주세요 다신 게임 못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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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오삼자라는 닉네임을 가진 사람이 욕을 심하게 하네요,, 조치 좀 부탁드립니다
    캡처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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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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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부서행사로 사용하고싶은데요
    혹시 중개모드로 진행할 수는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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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중개모드가 뭐죠?
      3자 관전기능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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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 분노조절장애 <- 빨간채팅치는데 운영자임? 패드립 해도 신고안당하던데 완장질 ㅈ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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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 뱀은쓰레기 < 갑자기 장애드립함 게임 못하게 해주세요 캡쳐본 있음 이런 사람들 때문에 게임질이 떨어지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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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 뱀은쓰레기 < 자꾸 패드립 하는데 영정좀 맥여주세요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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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 혹시 이런거 가능하나요?
    1.심리전 4인, 2대2
    심리전 4인, 2대2는 각 사람당 하나의 윷을 앞이나 뒤로 설정.
    자신의 차례일 경우 앞이 빽도로 바뀜.
    그리고 2인 심리전에서도 일반 도를 추가해주세요(자신은 둘다 뒤, 빽도앞+뒤, 앞+뒤, 둘다 앞으로 4개의 선택지, 상대방은 그대로 3개의 선택지)
    2.순위 변경
    무조건 난 말만으로 순위를 결정하면
    말 4개가 모두 후반위치에 있는 사람이 매우 불리하지만 하나는 난 사람보다 낮은 순위에 있는게 조금 이상합니다.
    그리고 말이 4개밖에 없고 가장 난 말이 적은 사람은 무조건 꼴등으로 나와 거의 나올 수 없는 4, 5등이 나올 수 있게 하려고 이 건의를 한겁니다.
    난 말이 같으면 점수로 순위를 매겨주세요.
    1.아직 판에 나오지 않은 말은 -21점으로 처리
    2.판에서 날 때 까지 남은 칸 수 당 -1점으로 처리(가장 오래 걸리는 코스 기준)
    예시1.도에 있는 말: -20점
    예시2.모에 있는 말: -11점
    예시3.방에 있는 말: -4점
    예시4.뒷모(시작지점의 반대편 지름길)에 있는 말: -7점
    예시5.참먹이(시작지점)에 있는 말: -1점
    3.난 말은 0점으로 처리
    이런식으로 점수 합산으로 높은 점수(다른말로 마이너스 절대값이 낮은) 플레이어가 더 높은 순위로 판정되게 해주세요.
    그리고 누군가 3인 이상에서 나가면 다른 사람이 꼴등이 아닌 2등, 3등으로 나오는 버그를 수정해주세요.
    게임 자체는 아주 재밌지만 이 건의를 들어주시면 더 재밌는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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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의견 감사합니다.
      주신내용은 가능한쪽으로 검토해 보겠습니다.
      한명 나가면 꼴등이 안나오는건 버그는 아니고 의도한 겁니다. 이것도 검토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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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 안녕하세요 국내에있는 가족들과 게임을 하려고하는 해외에 있는 유저입니다. 아래 로컬방이 아닌 상단 개인전을 하려는데 loading 이라는 안내만 약 2초정도 뜨고 그 후로 진전이 되지 않아요. 상단에는 connecting to the master server 라는 안내가 계속 떠 있습니다. 와이파이와 데이타사용모드 모두에서 이런 현상이있는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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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안녕하세요.
      마스터서버에 접속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해외ip는 차단하지 않았습니다.
      일단 앱을 백그라운드에서 완전종료후에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인을 찾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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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안녕하세요.
      저도 서버에 저장하고 싶지만 서버에 데이터베이스가 아예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개인정보도 저장하지 않고 로그인도 없습니다.
      채팅로그만 남겨서 욕한 유저 추적만 하고 심하면 ip등을 차단하고 있어요.
      버는 돈도 얼마 안되는데 데이터베이스 추가,관리하면 ㅠㅠ
      그래도 당장은 힘들겠지만 검토해 보겠습니다.
      확인 팝업 두번 뜨게 하는건 일단 생각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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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안녕하세요.
      처음 듣는 버그인데 일단 체크해 놓겠습니다.
      특히 2번은 최신버전 2.57에서 발생된 건지 궁금합니다.
      왜냐면 지금 버전 수정된게 처음 시작할 때 같은방 유저간 싱크를 한번 더 맞추는게 들어갔거든요.
      그리고 친추기능도 생각을 안한건 아닌데 그것도 일단 데이터베이스가 있어야 가능해서 보류 중입니다.
      그리고 저는 윷놀이 초초초~고수라서 이기기 힘드실 겁니다.
      "이런 고수가 있었다니" 하면서 충격먹으실 거에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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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두 버그 모두 재현해서 원인을 찾아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하시는 폰 모델도 궁금하구요.
      제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버그라면 폰종류에도 영향이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채팅창에서 저를 만나게 된다면 2인전 3판 2승으로 승부를 내도록 하겠습니다.
      경품은 없고 ㅋㅋ 나중에 업데이트때 개발자에게 이기면 캐릭터에 별을 하나 넣는 기능을 넣도록 하겠습니다.
      제 닉네임은 GM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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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네 맞아요 게임 메니저 ㅋㅋ
      그럼 결투날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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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ㅋㅋ 언제든 오세용
      언젠가 한 번 뵀던거 같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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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파란 고양이(블루켓) 캐릭터에 GM 맞죵? ㅎㅎ 우리 이미 한번 봤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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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저 아닙니다. ㄷㄷㄷ
      저는 캐릭터가 별 이에요. 다른 유저가 선택할 수 없는거죠.ㅎㅎ
      별이 아니면 제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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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출시 첫 버전부터 지금까지 확률은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말하신 대로 리뷰도 그런 내용이 많아서 구글플레이 별점이 2점대라 더 떨어지면 다운로드가 막힐 듯 합니다.
      조작한다고 의심을 받지만 그것 때문에 진짜로 인위적으로 조작하는 거를 고민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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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네 평점문제는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일단 1차로 윷모랑 낙 연속방지를 넣던가 확률조정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생각해 보니 리셋버튼 누르면 "전적을 초기화 하시겠습니까?" 선택팝업이 한 번 뜨지 않나요???
      처음부터 넣었던 기능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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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네 알겠습니다.
      몇백판이라니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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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윷모낙 연속방지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서버업데이트라서 멀티에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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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0. 넷마블 윷놀이는 정석적으로 반전이 거의 없다면 이 모두의 윷놀이는 반전의 반전의 반전의 반전? 거의 공포영화처럼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라는 그런 특징이 있는것 같아요. 한쪽 상대가 말이 훨씬 잘 나오는 정도가 6:4라면 힘들지만 비벼서 가능 근데 7:3인 경우라면 거의 불가능이거든요. 업데이트 후에 많은 판을 진행시켜보지는 않았지만 업데이트전에는 제가 상대 말 4번 잡고도 진적이 있어요 말도 안되게(심지어 잡은 말은 2개 씩 업힌 말이었어용) 그 때 정말 힘들었는데 이번 서버 업데이트가 좀더 공평한 확률로 진행되는 게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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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일단 테스트 후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서버업데이트는 재 다운로드 없이 가능한 업데이트입니다.
      확률은 서버에서 결정하기에 가능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저도 게임을 많이 해 봐야 하는데 지금 신규게임을 만드는데 신경쓰느라 많이 하지 못했습니다.
      말씀하신 두가지에 대해서는 플레이하면서 만족할만한 확률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만든 저도 참 신기합니다. 의도한거 전혀 없고 그냥 프로그래밍 확률로 돌린겁니다.
      100판 이상 승리한 유저에게 편파판정을 한다거나 그런거 없습니다.
      원리같은거 없습니다. 정말입니다. ㅠㅠ 믿어주세요.
      그리고 저도 출시 초반기에 많이 했었는데 몇번 열받은 적도 있지만 이게 사기급이라고 생각한 적은 없어요.
      물론 사기없이 만든걸 알고 있는 상태에서 해서 3자하고는 다르게 느낄 수도 있겠지만요.
      넷마블윷놀이는 그런 심리에 대한 보정이 많이 들어갔거나 뭔가 다른게 있는 듯 합니다.
      근데 만약에 종이판 깔아놓고 오프라인 윷놀이를 하면 그런 느낌이 안들까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봐야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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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저는 처음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에 끌려서 하다가
      이젠 막 건의까지 하네요.. ㅎㅎ
      흥해라 모두의 윷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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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네 확률은 보완해가겠습니다.
      진짜 초창기부터 하셨군요. 개인전 랜덤매칭 뿐이 없을때 부터..
      오픈하고 얼마뒤 추석때 유저들이 계속 들어오자마자 기권하고 그래서 이유를 알아보니 친구랑 하기 위해 그런걸 알고 친구매칭을 만들었고
      확률문제가 나와서 그럼 확률없는 심리전을 만들었으나 아무도 안하고 ㅋ
      팀전 없냐그래서 팀전 만들고 그랬습니다.
      사용유저도 늘어나고 블로그리뷰도 생기고 트와이스 정연님이 들어왔을때 처음에 디도스공격인줄 알고 서버 내릴 준비도 했었고 그때 필리핀팬들 때문에 평점이 4점후반까지도 갔던적도 있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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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네 감사합니다.
      개선점을 참고해서 확률조정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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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4. 안녕하세요.저는 5.25일 윷놀이 피해자 입니다 제가 한 저녁 7시 플레이를하다 제 채팅에 병×새끼 시× 욕을 먹어 알려드립니다 김익현은 본계 인것 같구요 김익현이는 부계인것 같습니다.혼자 동시 플레이 하며 들어오라고 욕하고 반말 올립니다. 그사람 잘못을 모르고 있는것 같습니다.물론 캡쳐파일도 있습니다.운영자님 이메일 보내주시면 파일 보내드리고 꼭 정지 시켜주세요.거기 서버에 있던.분들도 불쾌하셨을거라고 믿습니다

    제가 한 말이 문제가 생기면 답 다라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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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안녕하세요.
      로그확인하였고 접속금지 시켰습니다.
      금칙어 당한 후 챗기록은 없습니다.

      김익현 : 금칙어
      김익현이 : 개인전 세명 234 들어오시오.
      김익현이 : ㅋㅋㅋㅋㅋㅋㅋ
      김익현이 : 개인전 두명 936 들어오시오.
      김익현이 : 익현아 들어와
      김익현이 : 936
      김익현이 : 1대1 ㄱㄱ
      김익현이 : 936번방 ㄱㄱ
      고기혁 : 김익현님 운영자님 한테 신고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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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5. 네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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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1. 또 네이버도 특정한 의미있는 날이면 배너가 그 날에 맞게 바뀌잖아요
    그래서 설날이면 까치나 민속놀이에 어울리는 시작화면?
    크리스마스면 시작화면이 눈날리는 배경? 이런거도 아이디어로는 괜찮은거 같은데 그냥 바람정도..?
    명절에만 특별히 차별화되는 무언가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람이에용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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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안녕하세요.
      작은 바람, 큰 요구군요. ㅎㅎ
      가난한 개발자라 제약이 많습니다.
      배경화면은 지금도 서버에서 바꾸는 기능이 있습니다만 쓴 적은 없습니다.
      왜냐면 디자인이 별로라서...
      디자이너가 없거든요.
      저도 설정에 못생긴 동물들 성형수술 시키고 싶습니다.
      그러나 유저들의 만족을 위해 발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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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7. 아 그런데 서버 없이 게임이 저장되게 하는 기능은 없겠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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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네 좀 알아보신 듯 하군요.
      AI원카드를 실행해 보았습니다.
      저도 몇 년전까지 만드는 거의 모든 게임에 구글게임서비스를 적용했었습니다.
      그 전에는 오픈페인트를 적용했고요.
      오픈페인트 중지되고 구글을 적용했는데 이제 안 쓰는 이유가 그 몇 년전 부터 iOS가 중단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이폰유저와 랭킹을 공유할 수 없게 되고 다른 크로스플랫폼서비스를 찾지 못해서 그냥 안 쓰고 있어요.
      이런걸 사용하면 서버가 없어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안드를 따로 적용하는거 보다 다른 방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카오 소셜 API를 사용한다던지.
      구글로그인만 사용하고 DB를 만들어서 더 가난해 지던지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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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진짜 이제는 코딩을 배워야 할까봐요.. 조금은 알아야 하는데 잘 모르니까 소통이 너무 어려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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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https://developers.kakao.com/product/kakaoTalkSocial
      이런겁니다.
      코딩을 배워서 게임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유니티가 있어서 초등학생들도 만들고 있습니다.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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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와 카톡 api가 이거군요
      제가 얼추 예상한대로네요
      그럼 카톡 api도 서버없이 카톡연동으로 저장되고 친구찾기? 기능도 구현될 수 있는건가요?
      그럴수 있으면 좋을텐데..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코딩 배운다는데 진짜 꼭 관심갖고 배워볼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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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만약 카톡 api 기반으로 게임에 적용되면 카카오톡에 돈을 내야하나요? 또 진짜 자기 계정으로 로그인해야만 하나요? 이름 정도는 바꿀 수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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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링크에 나온 내용대로입니다.
      이런 api대부분은 무료입니다.
      당연히 본인계정으로 로그인 해야 하고 단톡방처럼 전용프로필은 적용은 가능할 겁니다. 자세한건 api문서를 확인해 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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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네 필요에 따라 찾아서 골라 쓰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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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아 그렇지 ㅋㅋ
      어떻게 할지 생각해서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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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9. 게임 진행하는 동안에 채팅을 끄고 켤수 있는 기능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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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헐~ 저런 경우가 있었다니 .. ㄷㄷ
      근데 캐릭터를 가리신 이유가??? ㅋㅋ
      요새 여러 일들이 있어 업데이트에 어려움이 있지만 노력하겠습니다.
      다른게임들은 폭망인데.. 무슨게임을 만들어야 사람들이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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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7. 댓글 4개 다 읽어주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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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bomblink는 만든 개발자가 있군요.
      다른게임들도 알아볼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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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5. 구글스토어가면 윷놀이에서도
    다운로드횟수가 1천회냐 5만회냐 100만회냐 갈리잖아요 그거에요 제말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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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게임성을 높이는데 더 집중해야겠어요.
      근데 다운로드수는 좀 가려 보셔야 합니다.
      언제 출시했냐, 외부 광고를 얼마나 때렸냐.
      10년 넘은 스마트폰 초창기에는 진짜 그지같이 만들어도 최소 만다운은 되던 시절이었고 인앱광고 단가도 지금에 몇배 높았던 시절이에요.
      이유는 스마트폰 보급은 급하게 일어나는데 앱수가 적었다는 거죠.
      이런것도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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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음.. 그렇군요.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사실 그동안 만든거가 대부분 간단게임이거든요.
      기획능력이 너무 떨어지는거 같아요. 일인개발 부적합자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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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미니게임모음을 생각해 볼께요.
      최근에 만든 세균전이랑 빙고게임이 있는데 폭망이라 내려야 할지 고민인데 뭐가 문제죠?? ㅎㅎ
      그리고 여기는 원래 피드백 받을려고 하는건데 너무 도배가 되는거 같으니 제 네이버 이메일이나 또는 쪽지로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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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전에 이미지파일 보내신 메일로 주시면 됩니다.
      어렵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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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5. 고수 라는 닉네임을 가진 사람이
    자신이 불리한 상황에 놓이자
    불만을 품고 신고 했습니다.
    조치를 취해주세요
    억울하게 신고당해서
    멀티접속(?)이 안된다고 게임을
    진행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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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남은 시간이 15초 남았을 때 부터 신고 버튼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그전에 자기턴을 완료해야합니다.
      불만을 품었다기 보다는 마침 지고 있는데다가 신고 버튼이 생기니까 그냥 누른거 같습니다.
      멀티접속은 광고를 보거나 아니면 앱삭제 후 다시 설치하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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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6. 저는 8.19일 개인전 2명을 하다 버그가 발견하였습니다.상대는 제가 할 차례라고 뜨고 저는 상대가 할 차례라고 뜹니다.그리고 또 윷버튼을 누르는 순간 윷 1개가 휘어졌습니다 그리고 순간 광고사이트로 들어가군요.그리고 렉이 많고 경기중 강퇴 시간은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너무 불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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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첫번째 버그는 확인해 보겠습니다.
      하단에 광고배너가 눌려진거 같습니다.
      시간을 만든 이유는 지고 있을 떄 안하고 버티는 유저가 있기 때문입니다.
      개선점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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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8. 위에서 두분이 강퇴 시간 관련해서 안좋은 일이 있으셨던것 같은데
    강퇴시간도 요청으로 생긴 것이랍니다
    시간을 일부러 끄는 유저방지를 위해서죠

    강퇴시간에 걸리지 않으려면 시간이 15초가 남기 이전에 던지면 돼요

    그리고 강퇴를 당하면 광고 한번 보면 또 플레이 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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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9. 그리고 윷가락이 휘어진거 같고 광고사이트로 들어갔다고 하셨는데 그건 윷던지기 아이콘을 누르려다 하단 배너 광고가 눌려서 그렇게 되신걸거예요
    그럴땐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시고 광고에서 빠져나오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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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0. 개발자님 안녕하세요🙂
    윷놀이 즐겁게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건의사항으로 랭킹제 도입 요청드립니다. 승률 또는 승수 순으로
    랭킹제 도입 되면 더욱 재밌는 동기부여가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하루에 약 5판씩 회사 팀원들하고 열심히 게임 하고 있습니다.
    꼭 긍정적인 검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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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안녕하세요.
      랭킹기능을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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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1. 전적 초기화하고 싶어서 지웠다깔았는데 전적이 그대로 있어요 계탈같은거 못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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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안녕하세요.
      원래 지웠다 다시 설치하면 전적이 초기화 되야 되는게 맞는데 아마 특수한 상황인거 같습니다.
      그런데 그럴 필요 없이 초기화 기능이 있습니다.
      온라인 "랜덤매칭" 버튼이 나오는 화면 윗쪽에 "리셋"버튼을 누르면 전적이 초기화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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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2. 안녕하세요
    윷놀이 약 200판 정도해보면서..

    낙 확률을 좀 낮출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5%라고 하는데 이상하게도 사실 20번 던져서 1번 나오는 꼴이 전혀 아닙니다..
    그래서 서로 짜증만 납니다

    3%정도로 낮추든가 해야할 것 같아요

    넷마블 윷놀이 정도가 확률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낙이 너무 심하게 나오네요 여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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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안녕하세요.
      그 동안 낙확률에 대해서 문의가 없었는데
      검토 후 적용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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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감사합니다. 또, 가끔 일부러 시간을 끌어서 신고하기 버튼 나오기 직전에 조작하는 사람들이 가끔있습니다..
      따라서 제한 시간을 대폭 감소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추가적으로 플레이와 직접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서로 아바타가 겹칠 경우 한 명이 아예 랜덤으로 바뀌는 것이 아니라 색깔만 바뀐다든가, 테두리 색만 입힌다든다 해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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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의견감사합니다. 두 가지안에 대해서 검토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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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3. 3:1이상의 상황에서 trap을 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실의 삶이 각박해지고 있다는 반증이겠지요. 안타깝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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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4. 공쥬란 닉네임이 패드립에 핵쓴다고 허위사실적시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님. 영구정지 시켜주세요. 아니면 경찰 신고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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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어떤상황인지 모르겠는데 스샷같은게 있는지요.
      혹시 닉네임이 제네시스인가요?
      요새 계속 차단들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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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5. 이유를 알려줌 ㅋ 일단 저 확률은 구라임 ㅋ 확률대로 하면 빽도 모 윷 잘 안나와야 함 ㅋ 근데 내가 이기는 상황 ㅋ 걸이나 개만 나와도 이김 근데 다 가서 도 빽도 겁나 나옴 낙도 나옴 ㅋ 상대 모 윷 존내 나옴 말도 안되는 상황이 존내 나옴 개 주작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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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6. 닉네임 꿀꿀이 313승 10패 승패조작입니다. 핵 리폿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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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7. 닉네임 수원이 "꺼져"라는 욕설 사용. 정지 사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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